1. [추석연휴 휴무일정]
: 9월 28일(목) ~ 10월 3일(화) 까지 6일간 모든 업무가 [휴무] 입니다.
: 추석 전날 9월 27일(수) [접수 건]은 연휴 후 10월 4일(수) 오후 또는 이후 출고 예정입니다.
: 추석 전날 9월 27일(수) [접수업무]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접수 마감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[택배업무 마감일정]
: 9월 25일(월) 오후 3시 까지 [택배 업무 마감] 입니다.
: 9월 26일(화) ~ 27일(수)은 퀵(다마스) 또는 방문 출고만 가능합니다.
3. [정상업무 시작일정]
: 10월 4일(수) 오전 9시 부터 전체 접수/배송/상담 등 [정상업무]입니다.
: 10월 4일(수) ~ 6일(금) 택배 출고 건은 운송업체에서 [배송 지연 예상]으로 공지되었습니다.
* 택배(화물)은 연휴 기간동안 운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배송되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.
업무에 차고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[제이피지]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래 내용과 같이 임시휴무합니다.
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1. [업무 마감 일정] 2023년 8월 1일(화) 오후 6시 까지
: 이날 당일 및 오후 주문 건은 8월 7일(월) 또는 이후 출고됩니다.
: 당일 사정에 따라 [접수 업무]가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.
: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미리 출고 일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[휴가 휴무 기간] 2023년 8월 2일(수) ~ 8월 6일(일) 까지
: 모든 업무가 휴무입니다. 단, 이 기간동안 접수하신 주문 건은 정상 근무 일부터
주문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접수 처리됩니다.
3. [정상 업무 시작] 2023년 8월 7일(월) 오전 9시 부터~
: 순차적 주문 접수로 인해 당일 주문 건이 지연 접수 및 출고될 수 있습니다.
이점 양의해 주시길 바라며, 급하신 건은 미리 주문 접수 확인 부탁드립니다.
휴가기간 동안 택배/화물 배송 건은 운송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배송될 수 있습니다.
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.
1. [설날연휴 휴무 일정]
: 1월 21일(토) ~ 1월 24일(화) 까지 모든 업무가 [휴무] 입니다.
: 1월 20일(금) 오전 11시 이후 접수 건은 1월 25일(수) 오후 또는 이후 출고 예정입니다.
: 1월 20일(금) 오후 [접수업무]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[택배업무 마감 일정]
: 1월 18일(수) 오전 11시 까지 [택배 업무 마감] 입니다.
: 1월 19일(목) ~ 20일(금)은 퀵(다마스) 또는 방문 출고만 가능합니다.
3. [정상업무 시작 일정]
: 1월 25일(수) 오전 9시 부터 전체 접수/배송/상담 등 [정상업무]입니다.
: 단 택배송은 배송 지연 예상됩니다.
* 택배(화물)은 연휴 기간동안 운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배송되거나 조정될 수
있습니다. 업무에 차고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1. [추석연휴 휴무일정]
: 9월 9일(금) ~ 9월 12일(월) 까지 모든 업무가 [휴무] 입니다.
: 9월 8일(목) 오전 11시 이후 접수 건은 9월 13일(화) 오후 또는 이후 출고 예정입니다.
: 9월 8일(목) 오후 [접수업무]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[택배업무 마감일정]
: 9월 5일(월) 오전 11시 까지 [택배 업무 마감] 입니다.
: 9월 6일(화) ~ 8일(목)은 퀵(다마스) 또는 방문 출고만 가능합니다.
3. [정상업무 시작일정]
: 9월 13일(화) 오전 9시 부터 전체 접수/배송/상담 등 [정상업무]입니다.
: 9월 13일(화) ~ 14(수) 택배 출고 건은 [배송 지연] 예상으로 운송업체에서 공지되었습니다.
* 택배(화물)은 연휴 기간동안 운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배송되거나 조정될 수
있습니다. 업무에 차고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[제이피지]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래 내용과 같이 임시휴무합니다.
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1. [업무 마감 일정] 2022년 7월 29일(금) 오후 6시 까지
: 이날 당일 및 오후 주문 건은 8월 4일(목) 또는 이후 출고됩니다.
: 당일 사정에 따라 [접수 업무]가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.
: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미리 출고 일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[휴가 휴무 기간] 2022년 7월 30일(토) ~ 8월 3일(수) 까지
: 모든 업무가 휴무입니다. 단, 이 기간동안 접수하신 주문 건은 정상 근무 일부터
주문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접수 처리됩니다.
3. [정상 업무 시작] 2022년 8월 4일(목) 오전 9시 부터~
: 순차적 주문 접수로 인해 당일 주문 건이 지연 접수 및 출고될 수 있습니다.
이점 양의해 주시길 바라며, 급하신 건은 미리 주문 접수 확인 부탁드립니다.
휴가기간 동안 택배/화물 배송 건은 운송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배송될 수 있습니다.
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.